반응형

담양 추월산이 보이는 펜션

지난 주말 저는 바쁘게 보냈습니다. 대학교 동창 모임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1박 2일의 일정입니다. 광주, 담양 일대를 돌아보고 담양에 숙소를 정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주말에 출근을 해야했기에, 밤에만 잠깐 참석했습니다. ㅠㅠ .. 담양에서 1박을 했던 펜션을 소개하려 합니다. 펜션도 깨끗하고, 사장님도 아주 친절하셨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모임이었습니다.

펜션 이름은 '추월산이 보이는 펜션' ..

처음에는 에어비앤비로 광주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그런데 호스트가 갑자기 취소해야겠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합니다 .. 어쩐지 값을 싸게 해놨더라는 .. 그래서 취소를 했지요 ..

전화위복이 된 건가요?

급하게 다른 숙소를 알아보게되었습니다. 광주에는 갈만한곳이 없고 .. 광주 옆에 있는 담양으로 눈길을 돌려봅니다 .. 담양에는 생각보다 많은 펜션이 있더군요 .. 그렇게 여기저기 펜션을 고르다가 '추월산이 보이는 펜션'을 찾게 됩니다 ..

 

 

예약 관련해서 펜션 사장님과 문자로 연락 주고 받았습니다 .. 저희가 6명 정도 머물것이라 하니, 방값이 12만원이라 하십니다 .. 5만원을 계약금으로 먼저 넣고, 나머지는 펜션에 도착해서 드렸습니다 .. 보시다시피 펜션 건물은 깔끔했습니다 .. 펜션 주변에 특별히 다른 건물이 없습니다. 조용하니 좋습니다 ..

 

 

거실은 주방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왼쪽으로 자그마한 방이 하나 있고요 .. 거실에서 3명이 자고, 방에서 2명이 잤습니다 .. 6~7명 정도는 넉넉히 잘 수 있겠더군요 ... 그런데 나 언제 방에 들어간거니? 기억이 안나네 .. 요즘 술만 먹으면 .. ㅠㅠ

 

 

작은 방 .. 저 피카츄는 뭐지? ㅎㅎ

 

 

거실과 연결 된 주방 .. 하룻밤 머무는데 필요한 주방도구와 그릇이 다 있습니다 ..

 

 

욕실겸 화장실 .. 뜨거운물 잘 나오고 .. 샴프, 린스 등도 있고요 ..

 

 

그러면 이제 파티를 즐겨볼까요? 펜션 바로 옆에 비닐하우스로 바베큐장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 비닐하우스 옆에 있는 나무는 대봉감 나무입니다 .. 10마지기 정도 대봉감 과수원이 바로 붙어 있는데, 감이 맛있다는 사장님 말씀 .. 작년에 감 수확이 잘 되었다고 하셔서 다행이었습니다 ..

 

 

펜션 도착하기 전에 사장님이 바베큐 할 거냐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 그렇다고 하니, 도착시간에 맞춰서 화로에 불을 붙여주시고, 기본 세팅을 해주셨습니다 .. 저기 화로 앞에 계신분이 사장님 .. 통나무를 화로에 듬뿍 넣어주셔서, 비닐하우스안이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 테이블 위에 비닐은 사장님이 깔아주신거고 .. 음식은 저희가 사온거고요 ..

 

 

저 동그란 판 위에 고기를 굽습니다 .. 보통 펜션에서 바베큐를 하겠다고하면 별도의 비용을 받습니다. 불판, 숯하고 해서요 .. 여기 펜션 사장님은 돈을 안 받으시네요 .. 그냥 와준것만해도 고맙다 그러시고 .. 불 약하면 통나무 맘껏 넣으라고 그러시고 ... 펜션 여러곳 다녀봐도 이런 친절은 처음입니다 .. 저희가 더 감사했습니다 ..

 

 

일단 고기 올리고 .. ㅎㅎ

 

 

우리 윤선생이 떡을 좀 해왔습니다 .. 펜션 사장님에게 떡을 드렸지요 .. 그랬더니 명이나물 두릅 장아찌를 내어주십니다 .. 이 귀한 것을 .. 두릅 장아찌가 짱 ... ㅎㅎ

 

 

김선생 장모님이 챙겨주신 석화로 찜을 해보고요 .. 구이보다는 찜이 깔끔하지요 ... 올해는 굴 먹을 일이 별로 없었는데, 이렇게 맘껏 먹으니 든든합니다 .. 굴하고 술마시면 덜 취해요 .. ㅎㅎ

 

 

그러면 열심히 먹는걸로 .. ㅎㅎ

 

'추월산이 보이는 펜션'으로 지도검색에 나오지는 않는군요 ... 주소를 적어보면 ... 전라남도 담양군 용면 두장길 104-23입니다 .. 담양읍에서 자동차로 5~6분 정도 걸립니다 .. 사장님이 픽업도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 자가용이 없다면 광주에서 버스로 담양 이동 후에 픽업 요청 하셔도 되겠습니다 ..

서울에서 차 끌고 가니 대구 광주 고속도로 순창 톨게이트로 나와서 갑니다 .. 숙소에 거의 다 도착했는데, 시골이라 길을 잘못 들어서 한바퀴 돌았습니다 .. ^^;;

오래전부터 모임을 계획했는데, 본의 아니게 밤에만 잠깐 다녀와야 한다는게 좀 아쉬웠습니다. 회사 생활이 그렇네요 ㅠㅠ .. 그래도 짧지만 좋은 곳에서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 담양 여행길에 머물기 좋은 '추월산이 보이는 펜션'입니다 ..

펜션 사장님 연락처 010-6790-2307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
250x250
BLOG main image
랄랄라 라오니스
명랑순진한 라오니스의 대한민국 방랑기
by 라오니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101)
이야기꽃 (100)
서울특별시 (67)
인천광역시 (68)
경기도 (161)
강원도 (184)
경상북도 (175)
대구광역시 (28)
경상남도 (140)
부산광역시 (52)
울산광역시 (9)
전라북도 (93)
전라남도 (187)
광주광역시 (15)
충청북도 (100)
충청남도 (184)
대전광역시 (24)
제주특별자치도 (374)
평택,안성 (13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29 16:35
세로형
반응형
라오니스'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