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제 알로에테마파크

거제, 통영으로 떠난 가족여행기입니다 .. 2박 3일 중에서 둘째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첫째날은 날씨가 기가막히게 좋았거든요 .. 둘째날 아침부터 비가 부슬부슬 내립니다 .. 오 마이 갓 .. 원래는 배타고 한산도도 가고, 케이블카도 타고 할라했더만 .. 날씨 때문에 어렵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여행은 멈추지 않습니다. 알로에를 만나러 갑니다 ..

비가와서 실내로 들어갈만한 곳을 검색해봅니다 .. 그러다 눈에 들어온 것이 거제 알로에테마파크입니다 .. 다른것은 몰라도 일단 실내에서 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거제에서 통영으로 가는 길에 있는것도 좋았습니다 .. 길게 고민하지 않고 출발 .. 숙소인 거제자연휴양림에서 30분 정도 가니 알로에테마파크에 도착합니다 .. 보시는 것처럼 커다란 온실처럼 되어 있습니다 ..

 

 

거제 알로에테마파크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입구에는 각종 알로에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 초등학생부터 3천원의 입장료를 받습니다. 입장료는 체험이나 알로에제품 교환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입장료 낸 영수증 버리지 마시고요 ..

 

 

안내판에 있는 체험 프로그램 소개 .. 저는 알로에 족욕을 했습니다 ..

 

거제알로에테마파크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 역시나 수 많은 알로에가 가득입니다. 우리나라 알로에의 70%가 거제도에서 나온다는군요 .. 거제도에 알로에가 이렇게 많은줄은 이번에 알았습니다. 거제도 날씨가 따뜻하고, 일조량이 풍부해서 알로에 농사가 잘 된다는군요 ..

 

 

알로에 원산지는 아프리카입니다. 고대 이집트 왕조 때부터 사용했습니다. 마케도니아 알렉산더 대왕은 원정을 떠날 때 질병을 막기 위해 알로에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 히포크라테스도 알로에를 임상치료제로 사용했고요 .. 알렉산더 대왕의 페르시아 원정 때 이란으로 전해졌고, 실크로드를 통해 중국까지 오게 된 것으로 봅니다. 이후에 우리나라와 일본에 전해졌고요 ..

 

 

알로에 테마파크는 큰 온실입니다. 알로에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느 식물원하고는 좀 다른 .. 알로에테마파크만의 분위기가 있습니다 .. 그렇게 막 크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 관람객이 우리 가족뿐이어서 .. 전세 낸 것 같은 기분이 드는게 좋네요 ... ㅎㅎ

 

 

꽃도 활짝 피어나고요 .. 

 

 

커다란 체스를 옮겨보기도 하고 ..

 

 

앵무새들의 울음소리는 거침이 없습니다 .. 너무 크게 우니까 무섭더라는 .. ^^;;

 

 

족욕 체험을 해보기로 합니다. 여행의 피로도 풀고, 아이들도 어른들도 다 함께 할 수 있는게 재밌을 것 같았습니다. 족욕체험을 하겠다고 매표소에 말하니 알로에와 일회용 수건을 갖고 옵니다. 바구니 뒤에 동그란게 수건이에요 .. 먼저 알로에를 먹어보라고 합니다. 사실 뭔 맛인지 모르겠다는 .. ^^ ..

 

 

준비된 통에 수도꼭지를 이용해서 따뜻한 물을 받습니다. 그리고 알로에를 여기다 따릅니다 .. 발을 담그고 .. 30분 정도 발을 담그게 됩니다. 식구들끼리 여행 다니면서, 다 함께 족욕체험하는 것도 처음입니다 .. 생각보다 재밌어하는것이 좋습니다 .. ㅎㅎ

족욕체험은 1인당 5천원입니다 .. 입장료로 3천원을 미리 냈고요 .. 추가로 2천원씩만 더 지불하면 되었습니다 .. 입장료를 체험권으로 바꿀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알로에 테마파크에서 입장료 내고 돌아보고 나가기 보다는 .. 체험과 구매로 연결하려는 의도로 보입니다 .. 3천원만 내고 그냥 나가기에는 좀 아쉽긴 하겠더군요 .. ^^

 

 

족욕체험장 앞에 향기로운 꽃이 있어서 기분좋게 합니다 .. 긴기아남(Kingianum)이라는 난(蘭)입니다. 꽃말도 좋네요 ... '당신을 사랑합니다'

 

 

2층에서 우당탕 소리가 나서 올라가봤습니다 .. 유치원 아이들이 단체로와서 놀고 있네요 .. 거제알로에테마파크 홈페이지에 보니, 2층에 식당을 만들것이라는데 ..  식당이 없었습니다 .. 계획만 하고 있나봅니다 ..

 

거제알로에테마파크 http://aloepark.co.kr/

거제도에 있는 거제알로에테마파트입니다 .. 알로에와 함께 다양한 식물을 볼 수 있는 온실입니다. 거제도에서 알로에가 많이 생산되는지도 이번에 알았습니다 .. 비가 와서 실내로 갈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 생각보다 재밌는 시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족욕체험도 하고요 .. 이제 통영으로 넘어갑니다 .. 통영하면 생각나는 음식 .. 충무김밥으로 점심을 먹습니다 ..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
250x250
BLOG main image
랄랄라 라오니스
명랑순진한 라오니스의 대한민국 방랑기
by 라오니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108)
이야기꽃 (100)
서울특별시 (67)
인천광역시 (68)
경기도 (162)
강원도 (184)
경상북도 (175)
대구광역시 (28)
경상남도 (141)
부산광역시 (53)
울산광역시 (9)
전라북도 (93)
전라남도 (187)
광주광역시 (15)
충청북도 (100)
충청남도 (184)
대전광역시 (24)
제주특별자치도 (376)
평택,안성 (14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4-17 06:59
세로형
반응형
라오니스'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