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LOG AWARD 2015 기념품

 

며칠 전 .. 회사에서 일 하고 있는데, 낯선 번호로 전화가 옵니다 .. 낯선 번호는 잘 안 받는데, 순간 머리를 스치고 가는 뭔가가 있습니다 .. 아! 택배다 .. 페이스북에서 블로그 어워드 2015 기념품 받았다는 글을 봤기에 .. 저 한테도 왔구나 .. 라는 생각 .. 역시 기분좋은 예감은 적중했습니다 .. ㅎㅎ

 

그렇습니다 .. 제가 '티스토리 X 다음 블로그 어워드 2015'에서 우수 블로거로 선정되었습니다 .. 짝짝짝 .. 참고로 7년 연속입니다 ... ㅋㅋ .. 기념품 받은 것 .. 블로그에 대한 소회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

 

 

 

큰 욕심 없이 블로그 한다고 하지만, 이게 연말이 되면 은근 기대하는게 있습니다 .. 각 사이트마다 우수블로거를 뽑는 것입니다 .. 올해도 뽑힐 수 있을까? 뭐 제대로 해놓은게 없는데 될까? 이런 마음들 ..  그러던 차에 충격적인 소식이 들려오니 .. 다음과 티스토리가 함쳐서 우수블로그를 뽑는 다는 것입니다 .. 티스토리에서도 겨우 뽑혔던 거 같은데 ..  이거 두 사이트가 합치면 절망이다 .. ㅠㅠ

 

거기다가 후보를 추천하면, 후보를 1차로 거르고 최종은 투표로 뽑는다하고 .. 복잡합니다 .. 다행스럽게 1차는 확정되어 최종 후보는 되었습니다 .. 그런데 후보로 오른 분들이 짱짱합니다 ... 진짜 파워있는 블로거들이 쭈욱 포진해있네요 .. 거기다가 제가 속한 여행 부분은 후보도 엄청 많고 .. 또 한 번 절망 .. ㅠㅠ

 

그래도 사람일 모르니 하고 .. 결과를 묵묵히 기다려 봅니다 ... 결과는 아시다시피 .. ㅋㅋ

 

 

 

 

 

그렇게 우수블로거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들은지 한 달여가 지나고 .. 우수블로거 기념품을 받게 되었습니다 .. 기념품은 카카오 캐릭터가 담긴 머그컵과 뱃지입니다 .. 제가 받은 머그컵에는 TUBE(튜브)입니다 .. 오리에요 ... 튜브가 어떤 아이인지 찾아보니

 

TUBE 

겁많고 마음 약한 오리. 극도의 공포를 느끼면 화난 오리로 변신함
미친오리로 변신하면 몸 색깔이 하얀색에서 녹색으로 변한다.
작은 발이 컴플렉스여서 큰 오리발을 착용. 미운 오리새끼가 먼 친척

 

겁많고 마음 약하다는 것에서 저와 동질감을 느낍니다 .. ㅋㅋ .. 이 컵은 제 전용컵으로 고이 모셔두었습니다 .. 이미 여기다 맥주 한 잔 하면서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 그나저나 조카들이 탐 내면 안되는데 .. ㅎㅎ

 

 

 

 

 

이렇게 정성스럽게 뱃지도 보내주고요 .. 그런데 이 뱃지가 진짜 금이라네요 .. 뒷편에 보증서도 있더라는 .. 다음에서 .. (카카오라고 하는것이 아직은 좀 어색해서 .. ㅎㅎ) .. 오랜만에 돈 좀 썼더군요 .. ㅎㅎ ... 순금 1돈 .. 이게 요즘 시세가 얼마더라 .. ㅋㅋ .. 컵도 컵이지만 .. 뱃지는 더더욱 잘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 고맙습니다 .. 꾸벅 ... ㅎㅎ

 

 

 

 

 

제가 2008년 2월부터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 햇수로 9년째에 접어드는군요 .. 처음에는 큰 뜻 없이 있는 사진 올리고, 기억속에 편린들이 사라지기 전에 담아두자는 그런 의미였어요 .. 그런데 9년이 지난 지금은 생각보다 일이 커졌네요 ... ㅎㅎ ...

 

제가 뭐 특별히 글재주가 있는 것도 아니고, 식견이 있는 것은 더더욱 아니고요 .. 사진이야 요즘 카메라가 좋으니 막 찍어도 그럭저럭 볼만한 것이고요 ... 그래도 블로그 초기부터 확실히 잡고 가는 것은 성실하고 진실되게 하자는 것이었습니다 .. 거짓되고 허황된 정보로 혼란을 드려서는 안되겠다 다짐했고요 .. 블로그를 보는 분들이 조금이라도 도움을 받으셨으면 하는 마음뿐입니다 .. 그래서 더욱 책임감있게 포스팅하게 됩니다 ..

 

제 블로그를 봐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 고맙습니다 .. 2016년 올해도 더욱 알찬 내용으로 블로그 꾸며나가겠습니다 .. 앞으로도 쭈욱 발전하는 모습 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고맙습니다 .. ^^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
250x250
BLOG main image
랄랄라 라오니스
명랑순진한 라오니스의 대한민국 방랑기
by 라오니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101)
이야기꽃 (100)
서울특별시 (67)
인천광역시 (68)
경기도 (161)
강원도 (184)
경상북도 (175)
대구광역시 (28)
경상남도 (140)
부산광역시 (52)
울산광역시 (9)
전라북도 (93)
전라남도 (187)
광주광역시 (15)
충청북도 (100)
충청남도 (184)
대전광역시 (24)
제주특별자치도 (374)
평택,안성 (13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29 16:53
세로형
반응형
라오니스'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