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블루힐 주문진(블루힐 리조트)

 

강원도 주문진을 다녀왔습니다. 주문진은 동해안에 있는 항구도시입니다. 행정구역상으로는 강릉시에 속하고요. 주문진까지 한 번에 간 것은 아니고요. 횡계, 대관령, 경포대 등을 찍고 도착했습니다. 주문진에 먹으러 간 것이었습니다. 일정이 틀어지긴 했지만. 주문진에서 머물렀던 숙소를 소개합니다. 더 블루힐 주문진입니다.  

 

 

더 블루힐에는 해가 지고 어둑어둑할 때 들어갔습니다. 이 사진은 다음날 아침 모습입니다. 주문진 바닷가와 가까우면서 호텔삘 나는 곳을 찾다가 선택했습니다. 리조트에서 주문진항까지 차로 5분 걸립니다. 밤에 내비게이션 찍고 가는데 들어가는 입구가 막 편하지는 않더군요. 길도 좁고 이정표도 선명하지 않고요. 주차장도 넓지 않아서 주차하기 힘들었습니다.

 

 

 

 

 

로비

 

 

 

 

 

로비에 들어가는데 피규어가 종류도 숫자도 엄청 많았습니다. 피규어가 로비에만 있는 게 아니고요. 다른 곳에 더 많이 있습니다. 이거 가격도 꽤 한다던데 어떤 연유로 만들었는지 무척 궁금합니다. 피규어에 큰 관심은 없지만 슬쩍 갖고 오고픈 아이들도 있긴 했어요.

 

 

 

 

 

더 블루힐에 왔다간 유명인들 사진도 있고요.

 

 

 

 

 

로비 옆에 TOY ROOM이 있네요. 장난감, 보드게임을 대여해줍니다. 저도 빌려볼까 하다가 게임할 시간이 없어서 패스. TOY ROOM이 꽤 넓어 보이는데요 오른쪽은 거울이라는 거.  

 

 

 

 

 

방으로 올라왔습니다. 방은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스탠더드, 스위트, 프레지던트. 스탠더드는 29평 4명, 스위트는 37평 6명, 프레지던트는 48평 8명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스위트로 했습니다. 방이 3개입니다. 리조트라고는 하는데 분위기가 일반 아파트입니다. 텔레비전 아래 벽난로가 있습니다  나무가 타는 것은 아니고요. 난방은 제대로네요. 

 

 

 

 

 

주방

 

 

 

 

 

욕실.

 

 

 

 

 

방은 3개 중에 침대는 한 곳에만 있습니다. 난방 잘 됩니다. 문제는 겉으로는 멀쩡한데 사이사이 마감처리가 제대로 안 된 것이 보입니다. 떨어지고 구멍 나있고.  

 

 

 

 

 

 

 

야경 

 

 

 

 

 

 

 

뜨뜻하게 잘 자고 다음날 아침 리조트 탐색에 나서봅니다. 리조트 로비를 통해서 뒤쪽으로 가면 매점과 카페가 나옵니다. 매점은 오전 9시에 오픈해서 밤 12시까지 영업한다는군요. 저녁 먹으러 갔다 오면서 주문진항에 있는 마트에서 먹을 것을 사 왔습니다. 그래서 마트는 이용하지 않았고요. 마트 옆에 카페도 있습니다.

 

 

 

 

 

수영장도 있네요. 이때가 11월이기에 이용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수영장 옆으로 놀이터가 있습니다. 놀이터 옆에 Blue Sky라는 간판이 보입니다. 저기는 무슨 건물이지? 궁금증이 들기에 살짝 들어가 봤습니다. 재밌는 게 많습니다. 

 

 

 

 

 

 

여기도 피규어가 엄청 많습니다. 사방이 다 피규어 진열장이에요. 로비에 있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네요. 당구대도 있습니다. 1시간에 7천 원. 4구, 3구 다 가능하고 프런트에 말하고 이용하라는군요. 역시 300 이하는 마세이 금지. 당구대 뒤로 보이는 동물들은 포토존입니다.

 

 

 

 

 

 

 

컴퓨터도 이용할 수 있고요. 물론 유료. 컴퓨터 옆으로 게임기도 있습니다. 

 

 

 

 

 

 

오락시설이 있는 곳에서 한층 더 올라가니 식당이 있네요. 보아하니 바베큐장인 듯합니다. 리조트에서 숙박 여부 확인하는 전화가 왔었습니다. 그때 바비큐 하려면 미리 예약하라고 했던 말이 떠올랐습니다. 역시 유료. 저는 주문진에서 해산물 먹기로 했기에 바비큐 예약은 안 했습니다.

 

 

 

 

 

 

방으로 돌아와서, 창 밖을 바라봅니다. 이날 비가 왔어요. 촉촉한 느낌입니다. 대신 좀 추웠다는. 리조트 주변으로는 논밭이에요. 다른 큰 건물은 없고 작은 집들만 몇 채 보입니다.

 

 

 

 

 

블루힐리조트. 더블루힐 주문진 http://www.thebluehill.co.kr/jumunjin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리 1154 / TEL : 033-662-0476

 

강원도 강릉 주문진에 있는 블루힐 리조트를 소개했습니다. 주문진과 가까운 숙소 검색하면 이곳이 많이 나옵니다. 여기저기 할인도 많이 들어가고요. 할인폭이 조금씩 다르네요. 잘 찾아보고 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저는 힐팩이라는 데서 했어요. 블루힐 리조트는 주문진항에서 가까워서 좋고 편의시설도 잘 되어 있는 편이었습니다. 주차문제만 좀 어떻게 해결했으면 좋겠는데.

 

밥 먹으러 주문진항으로 출발.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
250x250
BLOG main image
랄랄라 라오니스
명랑순진한 라오니스의 대한민국 방랑기
by 라오니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101)
이야기꽃 (100)
서울특별시 (67)
인천광역시 (68)
경기도 (161)
강원도 (184)
경상북도 (175)
대구광역시 (28)
경상남도 (140)
부산광역시 (52)
울산광역시 (9)
전라북도 (93)
전라남도 (187)
광주광역시 (15)
충청북도 (100)
충청남도 (184)
대전광역시 (24)
제주특별자치도 (374)
평택,안성 (13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28 17:23
세로형
반응형
라오니스'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