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관광공사

블로그라는 것을 만들고 운영한지 햇수로 3년정도 되었습니다.. 블로그가 뭔지도 모르고 시작했는데.. 이렇게까지 오랫동안 할 줄은 몰랐답니다... 블로그 운영을 계속 해오다 보니.. 뜻하지 않게 기분좋은 일들도 종종 생기더군요.. 올 여름 저에게 시원스런 일이 생겼습니다.


한국관광공사에서는 '청사초롱' 이라는 잡지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400호까지는 계간으로 나왔는데.. 401호부터 월간으로 확대 편성되어 나오고 있습니다.. 확대 편성되면서 국내여행 블로그를 소개하는 꼭지를 만들었고.. 저 라오니스가 이번에 소개가 되었답니다.



청사초롱 8월호 p.34 꼼꼼 북마크에 당당히 올라가 있지요... 무림의 고수들이 즐비한 블로그 세계에서, 저같이 변방의 소심한 블로그에게도 관심을 다 가져주시고.. 그저 감사드릴뿐입니다.



제 블로그에 대한 소개가 이어집니다.. '즐겁게 여행하기 그리고 생각하기'.. 제목을 아주 제대로 뽑아주셨네요.. 박지영님 고맙습니다.. ㅋㅋ.. 제 블로 이름이 독특하죠.. 라오니스... 이것은 즐겁다는 뜻을 가진 순우리말 라온(raon)에 저의 이름 이니셜(yss)를 더해서 라오니스(raonyss) 라고 제가 만든 조어입니다. 여행 다니면서 그곳의 배경지식도 공부해 보자는 것이 제 블로그의 취지이기도 하구요..



제 블로그에 대한 소개와 (여름에) 가볼만한 여행지들을 추천하는 글과 사진들이 실려 있습니다. 제가 글을 잘 쓰는 것도 아니구요.. 사진도 똑딱이로 이리저리 돌려가면서 찍어내는 것이고.. 뭐 하나 변변한 구석이 없지요.. 그래도 맘씨 좋은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셔서 잘한다 잘한다 하니까 진짜 잘하는 줄 알고.. 멋모르고 활동을 한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청사초롱 잡지와 더불어 '우리고장 맛 이야기' 라는 책, 오른쪽 명함처럼 보이는 것은 USB 입니다. 이런 기념품들도 같이 보내주셨어요.. 고맙습니다.. '우리고장 맛 이야기' 저 책에 있는 것들은 다 먹어보고 싶더군요.. 또 떠나봐야겠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 될 만큼 제 블로그가 대단하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저 운이 좋아서 이렇게 알려진 것이겠지요.. 앞으로 더욱 알찬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아낌없는 격려와 조언 많이 많이 해주세요.. 무더운 여름날 건강하시구요.. 고맙습니다.

저의 인터뷰 내용은
http://korean.visitkorea.or.kr/kor/tt/pr_gallery/tour_pr/chung_sa_cho_rong/content/cms_view_1068081.jsp
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
250x250
BLOG main image
랄랄라 라오니스
명랑순진한 라오니스의 대한민국 방랑기
by 라오니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101)
이야기꽃 (100)
서울특별시 (67)
인천광역시 (68)
경기도 (161)
강원도 (184)
경상북도 (175)
대구광역시 (28)
경상남도 (140)
부산광역시 (52)
울산광역시 (9)
전라북도 (93)
전라남도 (187)
광주광역시 (15)
충청북도 (100)
충청남도 (184)
대전광역시 (24)
제주특별자치도 (374)
평택,안성 (13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29 13:48
세로형
반응형
라오니스'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