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스피(JESPI) 맥주

 

요즘 날씨가 덥습니다. 시원한 맥주 한 잔 생각날 때입니다. 저도 밤에 퇴근해서 냉장고에 있는 맥주부터 꺼냅니다 ... 맥주 종류가 참 많습니다. 공장에서 나오는 것도 셀 수 없이 많은데, 여기에 수제맥주까지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맥주 애호가들의 선택지가 많아졌습니다. 오늘 새로운 맥주 하나 소개합니다.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맥주 .. 제스피(JESPI)입니다.  

 

 

제주도 여행길 .. 제주시 연동에 있는 게스트하우스에 머물기로 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만 있으면 재미없지요 .. 제스피로 맥주 한 잔 하려고 나왔습니다. 연동은 서울 강남 같은 곳입니다. 연동 한 복판에 '바오젠거리'라고 되어 있네요 ..

 

바오젠거리는 예전에 로데오거리로 불렸습니다. 2011년에 중국 바오젠그룹에서 직원 1만명을 제주도로 여행 보내줬습니다. 그러면서 중국사람들도 많이 오고 하니, 거리 이름을 '바오젠거리'로 바꾼것입니다. 어째 좀 .. 아시다시피 요즘 제주도 오는 중국관광객이 줄었는데 ..  

 

 

 

 

 

거리 마술공연도 하고요 .. 카드마술 눈앞에서 처음 보는데 .. 신기하네요 ... ^^

 

 

 

 

 

버스킹도 하고 ..

 

 

 

 

 

제스피에 도착했습니다. 제스피는 제주도에서 만든 맥주라고 말씀드렸고요 .. 시내에 제스피 맥주만 파는 큰 매장이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 깔끔해보이는게 좋습니다 .. 음악소리도 들리고 .. 기대가 됩니다 ..

 

 

 

 

 

화면에서는 최신 음악이 신나게 흘러나오고 .. 우후 ..

 

 

 

 

 

배경 사진이 돌담이 있는 제주도 농촌 풍경입니다. 저 사진만 아니면, 서울 강남의 어느 큰 술집에 온 듯 한 느낌입니다. 매장안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맥주 마시고 있습니다. 여행자들은 그렇게 보이지는 않고 .. 제주도 사람들 삼삼오오 모여서 한 잔 하는 분위기입니다.

 

 

 

 

 

안주 골라보시고요 .. 제주스런 안주들이 보입니다 ..

 

 

 

 

 

맥주도 골라보시고요 ... 종류가 5가지입니다 ..

 

 

 

 

 

저는 다양한 맛을 즐기기 위해서 샘플러를 주문했습니다. 5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 오른쪽부터 Lager, Paleale, Weizen, Stout, Strongale 입니다 .. 색깔이 다른것처럼 그 맛도 다릅니다 .. 맛의 차이를 느껴가면서 맥주 마시는 것도 재밌고 즐겁습니다 .. 그러고보니 지금까지 부어라 마셔라만 했지 .. 그 맛을 음미하지는 못했어요 .. ㅎㅎ ..

 

메뉴판에 맥주맛에 소개가 있습니다.

Lager : 호프의 풍부한 쌉쌀한 쓴맛의 깨끗한 라거타입맥주(4.5%)

Paleale : 감귤향 호프의 향과 맛이 감도는 끝맛이 깔끔한 에일맥주(4.5%)

Weizen : 밀과 효모의 독특한 바닐라향이 어우러진 에일타입의 부드러운 밀맥주(5.0%)

Stout : 초콜렛, 카라멜 맛의 부드럽고 거품이 풍부한 에일맥주(5.0%)

Strongale : 진한 알콜의 바디감이 풍부한 에일 맥주(6.5%)

 

 

 

 

 

맥주 이름을 잘 모르신다고 긴장하실 필요는 없고요 .. 바닥에 맥주 이름이 써 있습니다 .. 맥주 이름하고 함께 있는 그림이 제주도를 상징하는 그림입니다. Lager, Stout는 뭘 표현한것인지는 모르겠네요 .. 뭘까요? ^^

 

 

 

 

 

1인 안주 있는게 맘에 드는군요 .. '제주흑돼지육포 & 우도땅콩'입니다. 우도 땅콩은 알이 작으면서도 고소한 맛이 좋네요 .. 흑돼지육포도 맛나고요 .. 샘플러 먹기에 양이 꽤 많네요 ..

 

 

 

 

 

샘플러 가볍게 비우고 끝 .. 마음 같아서는 더 마시고 싶었지만 .. 혼자서는 요정도가 딱 좋네요 .. 짝꿍이 있었으면 더 먹었을지도 .. 이번에 함께 한 친구는 힘들다며, 게스트하우스에 퍼졌다는 ... ㅋㅋ

 

 

 

 

 

맥주 잘 마시고 나가는 길에 보니 제스피에 대한 소개가 있더군요 .. 제스피맥주는 제주특별차지도개발공사가 만듭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삼다수도 만들죠 .. 제스피는 삼다수로 만든 맥주입니다. 맥주보리는 당연히 제주도에서 재배한 맥주보리를 이용한 것이고요 ..

 

 

 

 

 

제스피에서 공연도 많이 하는가보더군요 ..

 

 

 

http://brand.jpdc.co.kr/jespi

 

운영시간 : 16:00 ~ 익일 01:00 (연중무휴)

신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 16길 44 (연동)

구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73-34번지 (구)신제주종합시장 1층

TEL : 064-713-7744

 

제주도 맥주 제스피를 마셔보았습니다. 연동 바오젠거리에 제스피 매장이 있습니다. 매장 분위기도 좋고요 .. 맥주도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무더운 여름 제주도로 향하신다면, 시원하게 제스피 맥주 한 잔 즐기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맛있는 안주와 좋은 사람과 함께 .. 저처럼 혼자 마셔도 좋고요 ... ㅎㅎ ..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
250x250
BLOG main image
랄랄라 라오니스
명랑순진한 라오니스의 대한민국 방랑기
by 라오니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097)
이야기꽃 (100)
서울특별시 (67)
인천광역시 (68)
경기도 (161)
강원도 (184)
경상북도 (175)
대구광역시 (28)
경상남도 (138)
부산광역시 (52)
울산광역시 (9)
전라북도 (93)
전라남도 (186)
광주광역시 (15)
충청북도 (100)
충청남도 (184)
대전광역시 (24)
제주특별자치도 (373)
평택,안성 (13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19 10:02
세로형
반응형
라오니스'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