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민중각(http://cafe.daum.net/minjoonggak)

제주도하면.. 여러가지로 비용이 좀 듭니다.. 비행기값도 그렇고.. 숙식도 그렇구요.. 뭐.. 저야 초염가로 다니긴 하지만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저렴한 곳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완전 저렴.. 하룻밤 숙박비가 단 돈 10,000원 입니다. 배추잎 한장이면.. 하룻밤 뚝딱 해결 됩니다...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시 '민중각'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여름 휴가 때이지요.. 그러고보니.. 이제 겨울입니다.. 어제밤에는 정말 춥더군요.. 아무튼.. 나름 제주도에 지인들이 좀 있어서, 숙식 걱정은 별로 해본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뭔가요.. 제가 급하게 내려가기도 했지만서도.. 지인들과 연락이 안됩니다.. 연락이 된다고 해도.. 제주도가 아니고.. 숙박이 슬슬 걱정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중각에는 올레길 정보가 가득합니다..

서귀포 중앙로터리에서 방황을 하고 있던 중.. 가방 속에 있는 올레길 안내 프린트가 생각이 났습니다.. 거기서 눈에 띄는 한 곳.. '민중각' 이었습니다. 바로 전화를 했지요.. 젊은 남자 목소리가 들립니다.. '방 있나요?'... 라고 물었습니다.. 뭔가를 확인하고 다시 전화를 준다네요.. 잠시 후 전화가 왔고.. 민중각 위치를 알려줍니다.. 서귀포 중앙로터리에서 걸어서 약 10분 정도 거리에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중각 입구부터 올레길 각 코스별로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이날 제가 걸었던.. 6코스를 둘러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낭을 옮겨주기도 하더군요.. 저는 그냥 메고 다니렵니다.. 등에 뭐가 없으면 좀 허전해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중각에 도착을 하니.. 어느 어르신 한 분이 계시더군요.. 만원을 내고.. 방을 안내받고 올라갑니다.. 한 방에 3명씩 사용하게 되 있었습니다. 한방을 통체로 사용할 수도 있구요.. 물론 비용은 3명일 잘 때 보다 올라가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 안의 모습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찍은 거에요..

방에 올라가니 나이가 좀 있으신 분이 쉬고 계시더군요.. 가볍게 인사를 하고.. 저는 저녁밥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밥 먹고.. 이런 저런 용무를 보고 들어오니.. 또 한 분이 계시더군요.. 이렇게 저 포함해서 3명이 하룻밤을 지내게 되었습니다. 낯선이와의 만남.. 이런게 또 여행의 재미 아니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은 방이지만..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들은 다 있습니다.. 욕실에 뜨거운 물도 잘 나오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건물 옥상으로 올라가 봤습니다.. 옥상에는 여행자들이 필요한 여러 시설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컴퓨터는 기본이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들도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런 시설들을 다 갖추고도 단 돈 10,000원 되시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레꾼들의 재미난 낙서가 가득합니다.. 올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름다운 올레길의 모습을 사진으로 보게 됩니다..  가운데 보이는 악보는 '올레갈래' 라는 노래의 악보입니다..




민중각이 가격만 싸다고 해서 좋은 것은 아닙니다.. 위에서 보신 대로 올레길 걷는 정보도 가득하구요.. 여러가지 편의시설도 올레꾼들을 위해서 잘 갖춰져 있습니다.. 또한 서귀포 시내와 멀지 않은지라.. 지리적으로도 이점이 있지요.. 올레길 5~8코스 중 한 곳을 걸을 예정이시라면.. 숙소로.. 민중각 어떠신지요.. 지난번에 소개해 드렸던 제주도 두루치기의 명소.. 용이식당도 가깝습니다.. 중앙로터리 부근이에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구요.. 사랑스럽고 따뜻한 나날들 보내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

관광공사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
250x250
BLOG main image
랄랄라 라오니스
명랑순진한 라오니스의 대한민국 방랑기
by 라오니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101)
이야기꽃 (100)
서울특별시 (67)
인천광역시 (68)
경기도 (161)
강원도 (184)
경상북도 (175)
대구광역시 (28)
경상남도 (140)
부산광역시 (52)
울산광역시 (9)
전라북도 (93)
전라남도 (187)
광주광역시 (15)
충청북도 (100)
충청남도 (184)
대전광역시 (24)
제주특별자치도 (374)
평택,안성 (13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29 14:44
세로형
반응형
라오니스'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